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순례여행을 떠난 조카가 연락이 안 됩니다. [연락왔습니다. ^^]

순례여행을 떠난 조카가 연락이 안 됩니다. [연락왔습니다. ^^]

란새

지난 6월 24일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순례여행을 떠난 조카를 찾습니다.
나이는 20살 이고배재대학교에 재학중인 여학생 입니다.
프랑스에 도착하여 저녁에 모텔에 투숙 했다는 전화연락과 이메일 카드명세 외에 지금까지 연락이 없습니다.

하루에 한 번 저녁시간에 꼭 한국에 연락 하기로 했다고 하는데... 벌써 닷새가 넘도록 연락이 없어서 부모님이 많이
걱정하고 계시거든요.

현지 통신 사정이 안 좋아서 인지.....
혹시 현지에 연락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이나 협회에 도움을 구할 수 있는 길이 있을 까요?
많은 도움 부탁 합니다.

  • 펴라

    잘 지내고 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한국에서 온 또래도 만나고 좋은 분들 많이 만나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많이 걱정 했는데.. 기우 였네요. 많은 관심과 격려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합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이 여러분과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 드립니다.

  • 강아지

    핸폰을 로밍해 갔다면, 통화가 가능하지만..제 생각에도 초반기에 연락하기는 무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초반에는 인터넷 사용하기도 힘들었거든요..로밍해 간 핸폰은 어디를 가도 잘 터졌습니다. 다만 요금의 압박이 장난 아니었다는....

  • 퐁당

    제가 보기엔 국제카드 혹은 스페인에서 한국으로 연락할 수 있는 수단에서 문제가 생긴 것 같네요.
    저도 한국에서 3만원짜리 국제전화카드를 가지고 갔지만 스페인에서 사용이 안되어 40일 넘는 기간동안 집에 전화를 두 번 밖에 못했습니다-_-;;

  • 황예

    하루에 한번씩 연락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더욱이 처음 며칠동안은 피레네산속을 걷는 길이어서 마탕히 연락할 방법을 찾기 어렵기도 합니다. 공중전화가 간혹 있긴하지만 한국과 시차가 있어 쉽지 않을 것입니다. 일주일정도 지나고 카미노에 적응도 하고 여유가 생기면 연락가능할 것입니다.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