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정 도착, 새벽출발에 홍콩-마카오 일정 순서 질문 드려봅니다
해사랑해
11월24일(월) 홍콩 공항에 0시 05분 도착, 28일(금) 새벽 2시편귀국예정입니다.옹핑케이블, 피크트램(이건 밤)타는거랑
마카오에 하우스오브워터댄싱 공연을 일행이 보고 싶어해서
이 세가지를 일단 넣고 계획을 잡아야겠는데, 애매해서 질문을 드립니다.일단, 공연도 볼수 있는 날짜가 월요일과 목요일뿐이라
공연 볼 날부터 정해야 마카오 숙박을 잡고 다른 계획도 할것 같습니다.
1안-첫날에 공항에서 나와 마카오 가면 대략 새벽4~5시쯤 되지 않을까 싶은데, 아침에 세나도,타이파관광 저녁 공연 보고 1박,
다음날 25일에 홍콩으로와서 3일 놀고 얼리체크인하고 28일 자정까지 시간 보내는 방법.
(이 경우가 입국~출국까지 가장 시간을 많이 놀? 수 있는 방법 이긴한데, 초행길에 새벽에 넘어가도 괜찮을지 +피곤할지가 걱정이네요)
2안-첫날에는 그냥4~6시간 숙소가서 자구요. 24,25일홍콩서 놀고, 26일날 점심에 마카오 넘어가서놀고 하루 자고, 27일(목)에 공연보고 27일 밤에 다시 홍콩와서 공항으로 출국.
(이 경우는 공연보고 나면 시간이 애매해서 좀 일찍어도 공항 바로 가야하지 않을까 싶구요)
1안이든 2안이든 홍콩에 2일은 있으니, 하루는 오전에 케이블 타러 가고. 하루 밤은 저녁에 피크트램 타러 갈 생각입니다.
(공항 도착 출발이 다 심야라, 케이블은 공항 갈때 못타고,
침사추이-옹핑케이블-다시 침사추이. 일정중 하루 이렇게 해야할것 같네요. 시간이 너무 아깝나요?)
-
빛글
저두 같은 일정이어서 1안 생각해보니 체력소진이 넘 심할거같아서요 ㅜ 그나마 ael 가까운 홍콩역근처 미니호텔 로 잡았어요 ㅎ 페리도 가깝구요 ㅎ 역에서두 가깝고 란콰이퐁듀 가깝데서 가서 짐풀고 잠깐가볼까생각해요 ㅎ
-
베네딕트
일정이 여유있는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무슨 전지훈련 가는 것도 아니잖아요.
저는 홍콩여행을 즐기면서 쉬러가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첫 날부터 무리하지 않으시길 권하고 여유로운 여행 즐기시길 권해봅니다. -
권시크
공항에서 ael 이나 n21 타고 쭉 가서 셩완에서 페리타고 마카오터미널에서 택시타고 코타이쪽으로....
하....1안은 역시 너무 지치는걸까요 -
상처입은마음
1안에 마카오 이동 방법은 정하셨습니까?
제 기억으로는 그 시간이면 셩완터미널 배 밖에는 없으며 AEL 막차 못 타시면 이동이 매우 번거롭습니다.
그리고 운이 좋아서 시간을 맞추셨다고 해도 동선이 길어져 매우 힘든 일정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