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페리 이용법. 코타이젯? 터보젯?
남천
21일 밤에 부산출발이라 22일 0시30분 홍콩 도착이예요.그날은 공항근처 리갈 에어포트에서 자고
22일 일요일아침에 바로 마카오가서 일박후에 23일 홍콩으로 오는 일정입니다. 23일 숙소는 침사추이 인터콘티넨탈호텔이예요.
마카오에서베네치안호텔에서 숙박예정이라 코타이젯타고 타이파터미널로 가는것이 좋은데, 구룡쪽 페리터미널은 코타이젯이 운항 횟수가 너무 적어요.
홍콩성완 페리터미널에서 코타이젯으로 타이파 페리터미널로 가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구룡쪽 페리터미널에서 터보젯으로 마카오 페리터미널로 가서 베네치안 호텔로 이동하는 것이 좋을까요?
초보 여행자가 문의드려요.
의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스릉흔드
그렇지않아도 공항에서 바로 마카오로 이동도 생각햇는데 도착이 너무 늦고, 비행기 시간 변동이 생기면 마카오 가는것이 힘든 상황이 될수잇다고해서, 공항 근처에서 잠만 자고 아침 일찍 마카오로 갈 예정입니다.
여러분들 말씀대로 홍콩내 이동이 편한 방법으로 할께요.
즐겁게 다녀와서 보고할께요.
(짐은 호텔에 바로 맡기고 움직이려고하구요,제가 왠만한 아들보다 건장한 두 딸과 같이가서 짐 걱정 별로 안해요,ㅎㅎㅎ)
감사!!! -
나리
투투님 말씀처럼 마카오의 페리터미널은 그리 걱정할 필요가 없답니다. 호텔까지 접근하는 시간이 10분 내외밖엔 차이가 없거든요.. 그리고 베네치아호텔이라면 각 터미널에서 호텔셔틀이 많이 운행하니까 무료 셔틀 이용하시면 되고요..
-
민들레
그리고 실제로 타이파터미널로 가든, 마카오터미널로 가든 마카오가 넓지 않아서 택시타면 금방이에요^^ 저는 9월에 갔을 때 숙소가 마카오 터미널이랑 가까웠는데 제일 빠른 표가 코타이젯이어서 그거 타고 타이파로 갔는데요. 택시타니 한화 만원 이하로 나왔던 것 같네요~(정확한 금액이 기억이 안나서ㅜㅜ) 어쨋든 복잡하게 생각마시고 즐거운 플래닝 하세요^^
-
희1미햬
홍콩도착하시면 <리갈에어포트 1박 - 다음날 아침에 침사추이or셩완으로 이동해 페리타고 마카오 - 마카오1박 후 다음날 다시 침사추이로 이동> 이 계획이신 것 같은데요. 우선 짐을 어디 보관하시고 이동하실 계획아니라면 꽤나 복잡하실 것 같아요~ 짧은기간에 캐리어끌고 여기저기 많이 이동하다보면 정말 지치더라구요ㅜㅜ 저번에 보니 홍콩마카오페리터미널(셩완)에서는 새벽에도 마카오 들어가는 페리가 운행한다는 것 같았어요. 가능하다면 차라리 공항도착하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