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자유 복합여행-마카오일정과 옹핑,페리 예약문의
뿡뿡
안녕하세요? 모아에서 많은걸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한참 남은줄알았는데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네요.10대 아이와 40대 가족 3명 여행이구요.
3박5일 (저녁출발-새벽 도착. 실제 꽉차게3일 ) 패키지 예약했는데 하루 반 자유일정이 있습니다.
첫날은 여행사와 홍콩 여기저기 다니구요. (리펄스베이,2층버스,소호,빅토리아피크,트림,스타페리,몽콕야시장)
둘쩃날 전일 자유, 셋째날 오전 사원과 쇼핑센터, 오후 자유일정입니다.
두번째 날 마카오를 하루 종일 다녀오려하고, 마지막날 옹핑 가려구요.
자, 질문 드려요.1. 마카오 가는 날은 토요일 입니다. 9시반 페리 타고 가서 밤 9시 페리 타고 오는 일정이라면
세나도광장 일대-->콜로안빌리지 -->타이파/베네치안/윈 호텔등등 하루에 가능할까요?
저흰 쇼나 카지노는 안 갈거고, 명품 쇼핑에도 관심 없고, 오직 먹거리와 관광이면 되거든요.
(라스베가스에서도 베네치안 호텔, 태양의 서커스에서 하는 쇼들 봤어서 이번에는 생략하려구요.)
대개 시간 관계상 콜로안 뺴시던데 전 꼭 가고싶어요. 토요일이라고 더 길이 막히고 그럴까요?
이동은 페리-세나도는 택시, 세나도-콜로안은 버스,
콜로안-베네치안쪽도 버스, 베네치안에서 페리는 셔틀이용하려고 합니다.
(더 좋은 방법 알려주세요.돈을 조금 써도 시간과 관광을 더 하는 쪽으로 생각하고 있어요.)2. 토요일 페리랑 일요일 옹핑 예약해n>예약해야하는데
페리는 tnt 어플이나 there에서(차이 많나요?), 옹핑은 there 에서 하려구요. 둘 다 메일로 바우처 받아서 티켓 교환 해야하는것 같은데
그 교환줄이 주말이라(특히 옹핑은 일요일 오후)많이 길까요?
옹핑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할인이 안 되는 대신 줄 안서는 티켓이라는것 같은데
일요일 오후, 시간을 정할수가 없어서 곤란해요. 점심 식사후 자유일정이고, 00시30분 비행기라 뒷쪽 시간 여유는 있는데
쇼핑센터가 어디 있을지 (구룡쪽 같아요), 거기서 이동하는 시간도 있으니까요.
3시쯤 올라간다면 불상만 보고 내려와야겠죠? 어촌까지 가긴 힘들겠죠? 답변 참고해서 오늘 일정 결정하고, 티켓 예매하려구요.
호텔이 월요일쯤엔 정해질 것 같은데, 그 때 예매하긴 좀 늦겠죠?
오랫만에 여행이라 설레고 걱정되고 그러네요. 조언 부탁드려요.
-
유미
티켓을 미리 끊었어도 케이블카 타는 줄은 기다리긴 해야해요.어찌보믄 올라갈때 스탠다드 타고 낼려올때 크리스탈 타면 좀더 나을수도 있긴해요.스탠다드 2-크리스탈 1 ..이렇게 지나가거든요.근데 사람이 얼마나 많을런지..ㅠㅠ
-
보담
그럴까요?
패키지 선택관광에도 옹핑이 있긴해요.
물론 미리 끊은 티켓으로
샤샤샥 올라가고 내려오겠죠.
옹핑 + 시티게이트 아울렛 관광이라
전 아울렛 가는 시간에 옹핑만 가려구요.
고민스럽네요. -
힘찬
1.마카오 투어..일정상 다 가능할것 같어요.
2.옹핑..일욜오후는 사람이 정말 많답니다.사실 바우처 교환줄은 사람 많다쳐도 금방 빠지는데 실제로 케이블카 타는 줄이 많이 길어요. 그리고 반일 자유일정일때 보통 점심직후 자유일정이라 대략 1시반에서 2시부터라고 생각하심 될텐데 거기서 란타우 넘어가는 시간과 다시 란타우서 숙소 넘어가서 다 만나 공항 가야하는거라면 시간소비가 넘많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