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  자유게시판
인기검색어 스파, 물놀이, 콘도, 호텔, 레지던스
상반기 리뉴얼 공지
기차표 예매

기차표 예매

아잉

프린트로 표 인쇄하는 것으로 하고 카드 결재 과정까지 마쳤는데 화면이 확 바뀌면서 예약하기전 처음 화면아 나오니까 당황스럽네요.
이메일을 열어봐도 아무 연락이 없고요.
내가 뭘 잘못했는지 걱정스러워요. 잘못되었을 경우 어디로 알아봐야 하는 건지도 모르겠고요.

  • 지지않는

    네이버의 메일을 사용해서 잘 마쳤습니다. 기차표까지 인쇄로 다 뽑아놓았어요.이번에 처음 해 보는 것이라 프린트 출력을 선택했는데 애 좀 먹었습니다. 내 컴에 내장되 있는 기존의 아크로바 리더기가 아닌 불어가 지원되는 아브도 리더9.0을 다운로드 받고서야 출력할 수 있었답니다. 다음에는 그냥 오토머신을 선택해야겠어요.

  • 알찬마루

    감사합니다 내일 알아보고 카드가 결재되었다면 sncf에 이메일을 보낼까 합니다. 아마도 이메일이 잘못된 듯해요. 저는 인지하지를 못했는데 @앞에 느닷없이 .가 들어가 있더라고요.어제 핫메일 계정을 새로 열었거든요.

  • 월식

    카드가 결제 되었다면 핸드폰으로 문자가 옵니다. 문자가 왓을경우 결제가 완벽하게 진행이 된것이고
    문자가 안왔으면 카드사에 연락을 해서 카드사용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SNCF에 들어가서 예약 확인하는 것도 있으니 확인 하시구요, 기차를 예약하면 예약이 되었다고 이메일이 다소 늦어 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루정도 여유를 두시고 이메일이 안온다면 카드사에 연락을 해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