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일정 (침사추이→세나도광장→폴로/아베크롬비공장→베네시안→침사추이)
찬솔큰
제목과 같은 일정으로 이동예정인데, 교통/지리 정보 관련 모아 전문가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1.침사추이에서 가는 방법이 두가지인가요? 퍼스트페리타려고 했는데, 코타이젯과 선택이 가능한건지..
2.터미널에서 세나도 광장 갈 때 : 리스보아 셔틀을 타고 어디서 내려야 하나요?
3. 세나도 광장에서 육포거리(?)까지 완전 정복 후 폴로/아베크롬비 공장 가려고 하는데요, 모아에 보면 가는 길이 나와 있던데 전부 걸어서 가능한지요?
일정 관련 더 쿨~하게 수정해주실 분도 감사히 의견 받겠습니다..^^
-
아서
아 터보젯은 또 선택이 가능한거군요.. 아 고민되네요. 퍼스트페리는 인터넷 예약하면 디럭스로 업글 된다고 해서요~ 시간은 터보젯이 단축되니 또 좋을거 같고..
직접 경험을 해봐야 하는데 이론만 가지고 정하려니 아리까리합니다 ^^;;; -
초코우유
침사추이에도 터보젯 있습니당!!
-
펴라
1. 전 마카오에서 홍콩 공항으로 올때 터보젯 이용했는데, 코타이젯보다 좋았습니당~
다른분들 의견에 의하면 퍼스트 페리가 오래되서 시설면에선 터보젯이 더 낫다는 의견이 많았으니, 참고 하세요!! -
수련
1. 아 터보젯이었군요^^;;. 그럼 침사추이에서 마카오가려면 역시 퍼스트페리를 이용하는게 좋겠죠?
2/3. 명확하게 설명해주셔서 이제야 감이 잡힙니다.. 정답은.. 모두 걸어서 가능!이네요^^
내리쬐는 땡볕에 고생할 각오 하고 가는 거기 때문에 상식적인(?) 거리라면 저도 걷고 싶긴 했거든요.
세나도 광장에서 육포 거리 지나 요리조리 모아님들이 알려주신 방향으로 가다보면 찾을 수 있지 싶습니다..
명쾌한 답변 감사합니다^^ -
딥자두
침사추이에서 터보젯 있나요~?! 터보젯을 타고 가고 싶은데 셩완까지 가서 타야 되는건지, 침사추이에서 탈 수 있는건지 궁금해요~!!
-
나로
1. 침사추이에선 터보젯과 퍼스트 페리가 있구요, 코타이젯 타시려면 홍콩섬 쪽 순탁 터미널로 가셔야 합니다..
코타이젯은 마카오 반도쪽 페리 터미널이 아니라 타이파 섬쪽으로(베네시안에서 가깝고 베네시안에서 운영하는 페리라고 들었습니당~) 가는 페리 입니다~
2. 페리 터미널에서 리스보아 호텔 셔틀 타시면 리스보아 호텔까지 가지 않을까요?? 베네시안도 터미널에서 호텔까지 갔거든요.. 일단 리스보아 호텔에서 내리시면 세나도 광장까지 멀지 않습니다!! 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