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품절처리방법좀 알려주세요
계획자
어떤고객님이 1번을 구매하셨는데 1번이 품절되서(다른곳에는 재고가 있는데 저는 재고를 확보하지 못해서...소규모업체라 재고없이 하다보니...)연락드렸더니 친절해서 고맙다며 들어오면 보내달라고 하셨어요
근데 들어오기로 한날 사입하러갔더니 또 없데요 앞으로 안나온다고....
그래서 죄송하다고 했더니 다른걸 또 고르셨어요
근데 또 그게 품절인거예요
30일날 보낸다고 했는데 오늘 전화해보니 또...7일날 된다네요
대체 이고객님은 어떻게 처리를 해드려야 좋게 마무리 지을수 있을까요 ㅠㅠ
미치겠어요...
재고를 가지고 할수도 없는 노릇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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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얀
ㅠㅠ사정이야기하고 다른걸로 교환하고 서비스 한켤레 더 보내드렸어요 넘 죄송해서 ...힘드네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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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슈
저랑 같은 경우시네요.. 사입하는 판매자들의 서럼움 인것이죠..ㅜㅜ 흠.. 우선 완전히 품절 된 것이라면 고객님께 전화해서 사정을 말씀 드리는 수밖에 없을것 같구요.. 다음에 다른거 구매해주시면 사은품 추가로 보내드리겠다고 하세요.. 그리고.. 취해야할 조치는 재고 관리에 신경쓰셔야 한다는거에요..
재고파악 철저히 하심이..재고 파악역시 고객관리와 직결된답니다.. 화이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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